안녕하세요 자미안한의원입니다.
자미안한의원은 한국소비자평가의 소비자 만족도 평가를 받았습니다.
KCA한국소비자 평가는 국제표준화기구 ISO로부터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인증받았습니다.
KCA한국 소비자 평가에 대한 본 국제기구의 인증범위:
-소비자만족도 평가조사
-평가 심사
-평가 인증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세부 조사내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의사의 상담 및 진료 '태도'만족도 (친절한 설명, 상담 및 진료 전반의 자세)
-의사의 상담 및 진료 '수준'만족도 (진료경험과 관련 지식 등)
-의사의 과잉진료 여부 만족도 (불필요한 과잉진료를 하지 않는지)
-치료 진행의 만족도 (재진 환자만 기재)
-비용의 적정성 만족도
-접수 창구, 진료안내 및 보조 등에 대한 직원(간호사)의 서비스 만족도
-병원 직원들의 자세와 청결 상태 만족도
-시설 및 내부 인테리어의 편안성과 쾌적성 만족도
-병원 위생 청결 만족도
-병원의 전반적인 만족도
자미안 한의원은 모든 영역에서 소비자 만족지수 1등급, 평균 95점 이상을 받았습니다.
2007년 개원이후 매순간 보람을 느끼며 최고의 진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진료의 경험은 쌓고 의술은 발전시키며,
고객분들이 항상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으로 남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